가입인사

전진영 2013.07.17 11:03 조회 수 : 139

이렇게 좋은 곳이 있다니,
강원도 쪽에 있으신가봐요.
저도 고향이 강원도인데.
지금은 아산에 와있습니다.
자주 오께요.
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