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입인사드립니다

레인 2013.08.12 15:46 조회 수 : 76

제가 굉장히 늦게 가입인사드립니다

그냥 이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...

전 항상 자주 들리는데 포인트로 다운 하는 줄 몰랐습니다 . 앞으로 활동 맣이 해야지
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