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입인사드립니다.^^

늦깍이 2020.05.13 17:50 조회 수 : 219

늦은 나이에 영어공부를 해보려고 검색하다가

좋은 사이트를 발견하여 가입하였습니다.

부족한 점이 많지만 열공해 보겠습니다.^^

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