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입인사 드립니다

훈이원이맘 2013.08.27 12:58 조회 수 : 66

좋은 자료가 많아 보여 가입했는데 포인트 없으면 나가게 되네요.
그래도 반갑습니다. 방법이 있겠지요?
포인트는 어떻게 받나요?
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