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회화,영어회화기초,영어회화패턴,패턴영어회화,영어말하기,영어한마디 기초영어회화,5분영어회화패턴,5분영어패턴,영어패턴,패턴영어

'아뿔사'를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?

2014.11.04 22:04

chanyi 조회 수:1270


'아뿔사'(아이구~~, 이런~)를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?

어어, 어허(자기가 뭔가를 잘못했을 때・무슨 문제가 있을 것 같을 때 내는 소리)

Uh-oh...

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