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대학교 산업공학과 고교생활우수자 자소서
2013.04.20 19:50
|
합격 대학/전형/학과 |
|
|---|---|
| 내신 평점/ 스펙 | 2.68 / 스펙은.... 학급반장 1회 공로상 1회 교내한문경시대회 2등 ( ㅋㅋ 이과인데... 잇으나 마나일듯) |
| 후배들에게 한마디 |
진짜 이 학과에 꿈을 꾸고 준비를 해 나 솔직히 1학년 1학기떄 내신 1.6이엇는데 그 이후로 학기별로 거의 0.4씩 내신이 떨어졋어 그래도 이 학과 목표로 삼고 있었기 떄문에 내신경향 보면 입사에 불리하겟지만 자소서 쓰고 에세이 잘 쓴거 같아 붙은거 같다 |

한국어
